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KT, 온 가족이 함께 누리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 실시

KT, 온 가족이 함께 누리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 실시 - 1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를 5월 1일부터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올해는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시즌제를 도입해 2월부터 문화공연을 강화한 시즌1을 시작으로 혜택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는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가족형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에서는 ▲뽀로로파크 전국 6개 지점(잠실, 코엑스, 일산, 파주, 광주, 청주점) 60% 할인 ▲KT WIZ 홈경기장 입장권 VIP고객 6천 원, 일반고객 4천 원 할인을 새롭게 추가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뚜레쥬르 30% 할인 ▲도미노피자 VIP 고객 40% 할인, 일반고객 30% 할인(앱/웹 이용 시) ▲CGV 현장예매 시 본인 4천 원 할인 혜택은 시즌1에 이어 지속 제공한다.

가정의 달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의 론칭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5월 8일부터 30일까지 KT 멤버십 고객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시즌1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는 시즌2에서도 더블할인 단독 최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어린이날이 있는 5월에는 ▲어린이 뮤지컬 보물섬 전석 60% 할인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 최대 50% 할인, 6월에는 ▲뮤지컬 '마타하리' 최대 50%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혹은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T의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WiBro, 인터넷 전화, 집전화)을 이용 중이라면 K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끝)

출처 : KT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7일 14: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