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Madhouse Inc., 2016년 수익 4.23억 달러 달성

-- Madhouse, 세계 최대의 독자적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으로 부상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상하이 2017년 4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2016년 총수익 4.23억 달러(28억 RMB)를 달성한 Madhouse Inc.가 세계 최대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으로 부상했다.

2006년 1월 1일에 설립된 Madhouse는 전적으로 모바일에만 초점을 맞춘 최초의 광고 플랫폼 기업 중 하나다. 중국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Madhouse는 2012년 국제 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이어갔다. 인도 시장 진입에서 큰 성공을 거둔 Madhouse는 인도 최대의 모바일 광고 업체가 됐다.

Madhouse는 2014년 원스톱 모바일 광고 프로그래매틱 플랫폼 PremiumMad를 출시했다. 또한, 회사의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브랜드 광고주 및 일류 모바일 퍼블리셔에 첨단 모바일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그와 동시에 중국에서 프로그래매틱 발전을 주도했다.

PremiumMad는 브랜드 광고주에게 최상의 네이티브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하는 Madhouse의 SSP(supply-side platform)이다. 이 양질의 모바일 SSP는 60개가 넘는 영웅 앱을 통합함으로써 광고 인벤토리의 질을 보장하고, 브랜드 안전성을 높인다.

Madhouse의 올인원 ROI 기반 최적화 플랫폼인 PerforMad는 앱 마케터와 전자상거래 광고주를 대상으로 개발됐다. 이 플랫폼의 목적은 모바일 투자를 최대한 늘리고, 광고주를 위해 청중을 양질의 사용자로 전환하는 것이다.

올해, Madhouse Inc.는 서비스를 확장하고, 광고주에게 더욱 견고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OTT TV 광고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Madhouse의 설립자 겸 CEO인 Joshua Maa는 MMA China의 공동 설립자이기도 하다. 그는 5년 연속 모바일 광고 표준 및 측정지침 위원회 의장으로 선출됐다. 그는 모바일 광고 표준과 측정지침을 마련하고 홍보하기 위해 업계 전반에 걸쳐 파트너들과 밀접하게 협력했다.

Joshua 대표는 “지난 11년간 모바일 광고 산업은 성장과 진화를 거듭했다”며 “자사는 모바일 광고를 향한 열정과 집념을 절대 잃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자사는 향후 10년을 내다보며 중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시장을 주도하고, 더 많은 성과를 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Madhouse Inc.가 더욱 발전된 에코시스템에 기여하고자 광고주, 대행사, DSP, 제삼자 측정, 데이터 업체, 매체 및 SSP 등과의 파트너십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Madhouse Inc. 소개
2006년에 설립된 Madhouse Inc.는 세계 최대의 독자적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이다. 전적으로 모바일 프로그래매틱에만 집중하는 Madhouse는 고객을 위해 모바일 마케팅 투자를 최적화하는데 목표를 둔다. Madhouse는 중국 내에서 브랜드 광고주들이 광고 대상을 참여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구매 의도를 증진시키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모바일 앱 마케터들이 세계적으로 양질의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Madhouse는 2012년 인도에 진출했다.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Madhouse는 인도 시장 최대의 모바일 광고 업체가 됐다. Madhouse는 중국과 인도에서 260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6개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Madhouse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7일 11:3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