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이천시, 매입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경기도시공사에서 모집하는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를 오는 5월 8일부터 5월 12일까지(5월 9일 제외)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경기도시공사가 주거복지 정책에 따라 실시하는 기존주택 매입임대사업은 도시 저소득 국민의 주거안정과 자활을 위해 다가구주택 등을 매입 후 개보수해 저소득층에게 저렴하게 임대하는 사업이다.

이천시의 입주자 모집세대는 총 16세대로 임대주택의 소재지는 장호원읍 장호원리이다.

이번 매입임대주택 입주자 모집은 (2017. 4. 28. 모집 공고일) 현재 이천시에 주민등록이 등재돼있는 3인 이상 가구의 무주택 구성원으로서 생계급여 또는 의료급여 수급자, 한부모가족, 장애인(월평균 소득 70% 이하) 등이 신청할 수 있다.

시중 전셋값의 30% 범위에서 임대보증금과 월 임대료로 나눠 내는 것이 임대조건으로 책정될 예정이며 최초 임대차기간은 2년이고 입주자격 유지 시 2년 단위 9회까지 재계약이 가능하다.

입주자 모집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주민등록이 등재된 거주지의 읍면동 주민센터로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말 발표예정이고 입주자로 선정되면 개별통보 돼 순차적으로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끝)

출처 : 이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7일 14:3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