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고흥군, 작은영화관 제2관 증축해 다양한 최신영화 상영한다

고흥군, 작은영화관 제2관 증축해 다양한 최신영화 상영한다 - 1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고흥작은영화관 2관을 준공하고 박병종 군수, 고흥군의회의원, 관계공무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7일 개관식을 했다.

군에 따르면 1관(88석)으로는 다양한 최신영화를 상영하는 데 한계가 있다고 판단, 지난해 10월 2관 착공을 시작으로 6개월 만에 53석 규모로 증축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병종 고흥군수는 개관사에서 "비록 작은 규모의 영화관이지만, 앞으로 우리 군에서 더 많고 다양한 최신영화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며 소회를 밝혔다.

군 관계자는 "올해를 고흥관광 2천만 시대 도약의 원년으로 선포한 만큼 좋은 영화 상영으로 군민은 물론,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고흥 작은영화관에서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화예매는 온라인(cinema.goheung.go.kr)과 현장 발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시장가의 60% 수준인 2D 5천 원, 3D 8천 원으로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흥작은영화관(061-830-5800)으로 하면 된다.

한편 고흥작은영화관은 지난해 2월 1관 개관 이후 총 570회의 영화를 상영해 관람객 수가 6만 3천여 명에 이르는 등 군민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끝)

출처 : 고흥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7일 15:5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