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남양주 오남도서관, '명예시민사서 재능기부 특강' 수강생 모집

남양주시 오남도서관에서 명예시민사서천사 재능기부 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개설된 문화교실은 관내 유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창의력 더하기 멘사 보드게임 유아반', '창의력 더하기 멘사 보드게임 초등반', '엔트리야 놀자∼어린이 코딩 특강'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오남도서관은 명예시민사서의 재능을 활용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시민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아와 초등생을 대상으로 한 멘사 보드게임은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두뇌 개발에 도움이 되는 게임을 통해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동시에 노린다.

또한 엔트리 코딩 특강은 IT산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코딩 교육을 독서와 접목시켜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컴퓨터 사고력을 높이는 것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접수는 오는 5월 4일(목) 9시부터 5월 8일(월) 18시까지 인터넷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는 수강생 부담으로 접수기간 내 오남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로 납부해야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오남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nyj.go.kr/onam )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남도서관(031-590-8546, 853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남양주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7일 16:3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