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세계 주요 공항 관리자들, 중국 하이커우에 모여

- 2017 ASQ 포럼, 4월 26~28일에 중국 하이커우에서 열려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하이커우, 중국 2017년 4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2017 공항 서비스 품질 포럼(Airport Service Quality Forum, ASQ 포럼)이 2017년 4월 26~28일 하이난 성의 수도 하이커우에서 열린다. 이 포럼에는 113개의 국제공항 및 관련 조직에서 236명의 관리자와 의사결정자가 참여한다. 이 포럼은 국제공항협의회(Airports Council International, ACI)가 개최하고,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이 조직했다. ASQ 포럼이 하이난 성에서 열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메이란 공항은 지난 수년 사이 평균을 웃도는 정각 출발 및 도착 기록을 바탕으로 특징적이며 완전한 기능성을 발휘하는 공항으로 자리 잡았다. 메이란 공항은 디자인 측면에서 하이난 섬의 전통적인 중국 요소를 보존하는 열대 장식 요소를 독특하게 혼합함으로써 경쟁 공항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메이란 공항은 터미널에 대한 간편하고 원활한 접근성, 깔끔한 소매 매장 라인업, 첨단 시설과 장비, 지역 환경보호 측면에서 공항 당국이 보여준 책임감 등을 통해서도 차별화를 도모했으며, 그에 따라 새로운 국제공항 표준을 확립했다. 높은 성장 전망을 보유한 메이란 공항은 국제공항 커뮤니티의 관심을 사로잡았고, 그 결과 ACI는 메이란 공항과 손을 잡고, 올해 ASQ 포럼 조직자로 메이란 공항을 선택했다.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은 고객 기대를 예상하고, 그 기대를 충족시키고자 지속해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함으로써 훌륭한 승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항상 전념해왔다. 메이란 공항은 기존 터미널 건물을 대대적으로 개선함으로써, 국내외 승객에게 더욱 안락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메이란 공항은 새 로고와 새 공항 간판, 공항 진입로 확장, 동쪽 회랑 재건설, 신규 실내 주차장 개장 및 터미널과 VIP 라운지 전격 재단장 등 기반시설 개선에 노력을 기울였다.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의 노력은 승객으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승객 만족도를 기준으로 규모별(승객 수 1,500만~2,500만 명) 세계 최고의 공항(1위)을 포함해 명예로운 ASQ 상을 세 개나 받는 성과로 이어졌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0427/1833576-1
The 2017 Airport Service Quality Forum (ASQ Forum) is being held in Haikou

출처: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Haikou Meilan International Airport)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7일 17:2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