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고양어린이박물관, 5월 가정의 달 풍성한 이벤트가 '팡팡'

고양어린이박물관, 5월 가정의 달 풍성한 이벤트가 '팡팡' - 1

고양시(시장 최성)와 고양어린이박물관(관장 안상용)은 지난 26일 고양시 소재 원마운트 및 엠블호텔고양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풍성한 5월 가정의 달 특별 제휴할인 및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원마운트, 엠블호텔고양과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어린이부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특별 제휴할인 및 깜짝 이벤트 등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쇼핑몰 등 복합 문화 공간 '원마운트'는 고양어린이박물관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원마운트 매표 시 주중·주말·공휴일 구분 없이 입장료 50%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엠블호텔고양'에서는 고양어린이박물관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엠블호텔고양 내 쿠치나M뷔페 주중 런치 소인 1인 무료 제공 및 고양어린이박물관 공식 SNS 이벤트를 통해 30만 원 상당의 객실 이용권을 제공한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활발한 업무협약(MOU)을 통해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를 유치함으로써 이색 체험 어린이박물관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오는 5월 5일부터 6일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신(新)바람 뮤지엄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야외광장에서는 국내 어린이박물관 최초 열기구 탑승이 가능한 ▲어드벤처 존, 신바람 나는 공연이 펼쳐지는 ▲신바람 스테이지 존, 80일간의 고고 여행 참여 박물관을 한자리에서 미리 만나보는 ▲바람난 뮤지엄 존, 푸른 잔디 쉼터와 먹거리로 오감이 즐거운 ▲신바람 피크닉 존을 운영할 계획이며 박물관 내부에서는 어린이날 특별 교육 프로그램 9종 및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고양어린이박물관 제휴할인 및 어린이날 축제 문의는 대표번호(031-839-0300)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goyangcm.or.kr)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끝)

출처 : 고양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8일 10:3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