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해시, 기차와 유채 그리고 한우 '경남 관광의 메카 생림면'

김해시, 기차와 유채 그리고 한우 '경남 관광의 메카 생림면' - 1

생림면은 '김해낙동강레일파크'와 '생림오토캠핑장' 그리고 미식가들에게 인정받은 '생림 한우'까지 탈거리·즐길거리·먹을거리가 넘쳐나는 김해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거기에 더해 최근 생림면에서 3만3천㎡(약 1만 평) 규모의 유채밭이 조성되어 화려한 볼거리까지 추가됐다.

오는 29일(토)에는 생림면체육회(회장 하원식)에서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개장 1주년을 맞아 '낙동강 유채밭 힐링 한마당'을 개최해 관광객들이 화사한 유채꽃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포토존 사진 촬영, 유채밭 걸어보기,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져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생림면 유채밭은 생림면에서 지난해 11월부터 조성해 온 곳으로 레일바이크를 타면서 내려다보는 유채밭은 마치 샛노란 바다를 연상케 해 벌써 관광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장환형 생림면장은 "레일바이크도 타고 유채밭도 즐긴 후 생림 한우까지 맛본다면 완벽한 관광이 될 것이다. 이번 유채밭은 낙동강레일파크의 관광 인프라를 보완하는 큰 밑거름이 되었으며 가을에는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사시사철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김해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8일 10:5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