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하나멤버스, 펩시 '드림스테이션' 뮤직페스티벌 무료초대 이벤트

하나멤버스, 펩시 '드림스테이션' 뮤직페스티벌 무료초대 이벤트 - 1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 www.hanafn.com)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펩시코리아 주관하는 '드림스테이션'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 제공 및 입장권 할인, 인천 송도에서 진행 예정인 '포켓몬타운 2017'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금융권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고객이면 누구나 초대권 응모 및 입장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펩시코리아가 주최하는 '드림스테이션' 페스티벌은 오는 5월 27일 상암동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SHOWTEK과 NERVO를 필두로 한 세계 최고의 DJ들과 레드벨벳, NCT 127 등 국내 최정상 K-POP 아티스트가 한데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벌써 폭발적인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페스티벌 초대권은 펩시코리아의 23개 제휴사에서 나눠주는 응모권의 번호를 하나멤버스 앱이나 KEB하나은행 페이스북 이벤트란에 입력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15만4천 원 상당)의 무료 초대권이 제공된다.

또한,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정가 7만7천 원의 입장권을 30% 할인된 가격인 5만5천 원에 구입할 수도 있다.

한편 포켓몬타운은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지난 2013년 개최된 이래 매년 2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어린이 대상 이색 체험 행사로 올해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의 티켓 역시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40% 할인가로 만날 수 있으며, 어린이 티켓 구매자에겐 '피카츄 와펜'을 선물로 증정한다.

하나멤버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하나멤버스 가족들에게 행복하고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 가족들의 더 큰 행복과 재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하나금융그룹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8일 11:4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