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목포시, 풍성한 어린이날 행사 마련

목포시, 풍성한 어린이날 행사 마련 - 1

목포시가 어린이를 위한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시는 어린이날인 오는 5일 목포실내체육관 아래 호수 주변에서 이날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마음껏 놀며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물한다.

시가 주최하고 목포YMCA가 주관하는 이 날 행사는 '꿈과 모험, 생명·평화'를 주제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열린다.

청소년문화센터 댄스공연, 치어리딩, 태권도 시범단, 세월호 카드섹션 등 식전행사에 이어 오전 11시부터 기념행사가 진행된다. 이어 '위대한 탄생, 끼와 장기를 펼쳐라'는 주제로 어린이를 위한 문화공연을 꿈의 마당, 생명마당, 평화마당으로 구성해 그림그리기, 글쓰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시는 단순히 보고 즐기는 것이 아니라 직접 참여하는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특히 생명마당의 특별프로그램으로 세월호 침몰 사고의 아픔을 나누고 기억하는 노란리본 메시지 적기 등을 운영한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다음 세대의 날개들이 밝고 명랑하고 씩씩하게 뛰어놀 수 있는 마당을 준비했다"며 "어린이날 대잔치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목포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8일 14: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