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아프리카, 해외 신혼여행지로 한국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아프리카, 해외 신혼여행지로 한국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 1

아프리카 대륙이 인상적이고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경험을 가지려는 한국의 젊은 커플 여행객 및 신혼부부들에게 매년 지속해서 큰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선호 트렌드에 발맞추어 에티오피아 항공은 아프리카 대륙에서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쌓기 희망하는 신혼부부들에게 4개의 신혼여행지를 추천했다.

에티오피아 항공 한국지사장 라헬 테겡 게브레(Mrs. Rahel Tegegn Gebre)는 "아프리카 대륙은 북미와 유럽 등과 같은 서양인들에게 이미 오래전부터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이에 "한국의 신혼 여행객들도 매년 아프리카 대륙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트렌드로 보인다"며 "한국 신혼부부들에게 대표적 인기 신혼여행지인 세이셸, 마다가스카르, 나이로비, 케이프타운을 추천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세이셸

세이셸은 멋진 해변, 럭셔리 리조트, 생태관광과 야생동물 투어, 수중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한 아프리카 동부에 위치한 섬이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지 선정 '세계 최고 해변을 가진 섬나라'로 선정되었으며, 다양한 해양생물을 볼 수 있는 해양공원, 원시림이 보존되어 있다.

영국의 윌리엄 왕자 부부의 신혼여행지 및 세계적 축구 스타 베컴 부부의 결혼 10주년 여행지로서 알려져서 특별한 허니문을 원하는 신혼부부들의 선호하는 최고의 휴양여행지이다.

덕분에, 세이셸은 인도양의 아름다운 진주,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지상 최후의 낙원으로 불린다.

◇마다가스카르

마다가스카르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이국적인 바오밥 나무들이 즐비하고, 아름다운 푸른 바다와 빛나는 태양을 보유한 아름다운 섬나라다.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영화 '마다가스카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게 됐다.

마다가스카르 섬의 크기는 프랑스와 비슷하지만 놀라울 정도로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데, 훼손되지 않은 미지의 신비로움을 갖고 있다.

수도인 안타나나리보는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무척 많아 야외활동을 즐기는 여행객 및 신혼여행객들이 찾고 싶어하는 꿈의 여행지로 알려졌다.

◇나이로비 국립공원

나이로비 국립공원은 케냐에서 가장 가깝고, 바로 눈앞에서 전설적인 Big 5(사자, 코끼리, 코뿔소, 표범, 버팔로)를 볼 수 있는 사파리 여행으로 세계적으로 알려진 여행지다.

특별하고 생생한 사파리 여행으로 인해, 신혼 여행객들에게 나이로비 국립공원의 인기는 매년 증가 중이다. 여행 후에는 신비로운 케냐산 및 인도양의 푸른 산호초를 배경으로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광대한 지평선을 앞에 두고 공을 날리는 골프 투어와 푸른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아프리카 대륙을 내려다보는 열기구 여행 및 다양한 야외여행 경험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케이프타운

케이프타운은 11개의 공식 언어, 다양한 문화와 인종을 간직해 다채롭고 이국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로 세계 여행객들이 휴식을 위한 많이 찾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여행지다.

케이프타운에서 여행객들은 아프리카 리듬이 가미된 독특한 음악과 아프리카 현지인 문화를 다양한 미술작품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 네덜란드와 아프리카 요리법을 영향을 받은 독특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도 있다.

기온이 20℃ 안팎으로 시원해 다양한 모험여행과 함께 환상적 풍광의 해변여행과 훌륭한 와이너리 여행도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휴식여행을 위한 세계 최고의 신혼여행지 중의 하나다.

에티오피아 항공은 아프리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70년 이상의 국제 지역, 도시를 운항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에티오피아 항공은 2013년부터 인천-홍콩, 인천-아디스아바바 직항편 노선을 꿈의 여객기로 불리는 최신 프리미엄 항공기(B787. 드림라이너)를 통해 주 3회(화· 목·토요일)에 운항 중이다.

이에 한국 여행객들은 에티오피아 항공을 통해서 아프리카 여행을 어떤 항공사들보다 더욱 빠르고, 더욱 편리하고 즐길 수 있다.
(끝)

출처 : 에티오피아항공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8일 14: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