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폴리텍대 서울정수캠퍼스, 교직원·학생 함께하는 헌혈행사 실시

폴리텍대 서울정수캠퍼스, 교직원·학생 함께하는 헌혈행사 실시 - 1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학장 한창훈)는 지난 27일 본교 내 '대한적십자사 이동 헌혈 차량'에서 서울남부혈액원이 주관한 '2017년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150명의 재학생과 교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한 가운데 소중한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혈액 재고량 부족으로 인한 국가혈액수급 위기단계를 해소하는 데 앞장섰다.

쉬는 시간 및 점심시간 할애해 적극적으로 헌혈에 참여한 학생들은 "선물로 증정되는 영화관람권 등의 각종 혜택도 마음에 들지만, 혈액 수급이 점점 어려워지는 우리나라 상황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이 더 컸다"며 "다음에도 사랑의 헌혈행사 버스가 찾아온다면 기꺼이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창훈 학장은 "헌혈행사에 참여한다는 작은 실천 하나로 학생과 교직원이 함께 참된 의식을 지닌 사회구성원으로 거듭날 수 있다"며 혈액수급위기를 해소하는 데에 앞장선 학생들과 교직원들을 독려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는 매년 2회 이상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부족한 혈액을 수급하는 데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끝)

출처 :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8일 14:2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