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공감히며 통하는 군, 국방부 '온라인 서포터즈 M 프렌즈' 출범

국방부(장관 한민구)는 5월 22일(월) 오후 2시 제2기 국방부 온라인 서포터즈 'M 프렌즈'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제2기 국방부 온라인 서포터즈 M-프렌즈'는 지난 4월부터 국방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 모집했다.

이를 통해 선발된 젊은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30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됐다.

'M-프렌즈'는 약 7개월 동안 다양한 국방 이야기의 체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통해 국방부를 알릴 수 있는 여러 홍보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국방부의 정책을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소통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 작성을 통해 블로그 등 온라인 소통을 지속해 나아가며,

'M-프렌즈가 간다'(가제) 코너 신설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훌륭히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멋있군(軍)'을 찾아가는 프로젝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장병사랑 캠페인 '땡큐! 솔져스(Thank you! Soldiers)!'의 국민 참여를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서포터즈들에게는 국방부 관련 행사에 참여할 다양한 기회가 주어지며, 팀별·개인별 미션을 수행하여 우수 활동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여한 김동욱 씨는 '다소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국방 관련 소식을 젊은 감각으로 국민에게 쉽게 소개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도 국방부는 제2기 온라인 서포터즈 M-프렌즈의 활동과 함께 국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끝)

출처 : 국방부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5-22일 17: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