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쌍용차,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개최

쌍용차,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개최 - 1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임직원 가족들을 공장으로 초청해 회사와 임직원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상호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평택공장에서 열린 초청행사에는 300여 명의 임직원 가족들이 참석했다.

이날 회사 소개 영상 시청, 차체 및 조립라인 투어, 노·사 대표 간담회, 외부강사 초청 교양강좌, 사내동호회 마술쇼를 포함한 레크리에이션 강좌, 손편지 쓰기 등 노·사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쌍용자동차는 지난 2011년부터 임직원 가족들을 공장으로 초청해 회사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소속감과 자긍심 고취 및 회사와 가족들 간의 유대감과 한마음 일체감 형성을 위한 화합의 장을 마련해 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회사에 대한 이해와 관심도를 높이는 시간 외에도 부모와 자녀가 서로를 이해하고 한층 더 친밀감을 느낄 수 있도록 '자녀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강화했다,

그리고 아주대 의과대학 조선미 정신과 박사를 초청해 '영혼이 강한 아이, 무엇이 중요한가'라는 주제로 부모와 자녀가 현명하게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 강좌를 열어 좋은 호응을 얻었다.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회사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안정적이고 선진적인 노사문화 구축은 물론 임직원 가족과의 유대감 형성을 통해 회사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차 홍봉석 노동조합위원장은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역사문화기행과 공장 초청행사 등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임직원들의 관심과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임직원 가족들의 화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꾸준히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쌍용자동차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5-25일 11: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