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충북도, 시·군과 함께 소통하며 충북홍보협력 강화

충북도와 시군이 함께 충북의 발전을 위한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머리를 맞댔다.

충북도는 26일 오전 충북도청 소회의실에서 금한주 공보관 주재로 공보관실 각 팀장과 11개 시·군의 홍보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도, 시·군 홍보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도, 시·군간 소통을 강화하여 업무공유는 물론 저비용 고효율 홍보 효과를 거두기 위해 마련됐으며 업무 연관성이 비교적 적었던 홍보 부서 간 담당 팀장들과의 소통의 장으로 충북 발전을 위한 공통 홍보사항과 시군별 총력을 쏟고 있는 홍보사안에 대한 업무공유가 이루어졌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도의 주요안건으로 전국체전 및 제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등 주요행사 홍보와 시·군의 주요 홍보사항 등 총 27개 주요사업이 논의됐다.

이번 회의에서 금한주 공보관은 "홍보가 일방적인 정책전달의 수단이 아닌 도민과의 쌍방향 소통의 수단으로 중요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만큼 도와 시·군이 홍보에 적극 협력하여 줄 것과 향후 홍보의견을 수시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충북도는 지난 2016년 개최 이후 반기별로 연 2회 운영하여 이번이 세 번째 회의이며 충북도와 시군의 상호 협력 홍보 강화를 위해 계속 추진할 계획이다.
(끝)

출처 : 충청북도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5-26일 11:5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