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KEB하나은행-한국수자원공사, 중소기업 금융지원 위한 MOU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 www.kebhana.com)은 한국수자원공사(사장 이학수, www.kwater.or.kr)와 19일 오후 서울 양재동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중소기업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이학수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은 KEB하나은행의 적극적인 금융 지원 및 맞춤형 전문 서비스를 통해 한국수자원공사의 협력 중소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기로 했다.

이로써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중소기업이 KEB하나은행과 한국수자원공사와 함께 어려운 자금여건 개선을 통해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을 이루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KEB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전문적인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기업의 사업 경쟁력 강화를 적극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EB하나은행은 최근 1년간 한국수자원공사와 거래관계가 있는 협력 중소기업에 대해 대출 금리를 우대해 주는 '동반성장협력대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키로 했다.

또한, '상생협력펀드'를 조성해 한국수자원공사의 공모를 통해 선정된 유망 중소기업에 저금리의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금융비용 절감에도 일조키로 했다.

KEB하나은행은 다양한 전문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경영과 기업승계 및 외국환에 대한 전문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차별화된 맞춤형 금융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끝)

출처 : KEB하나은행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19 17:00]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