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송기섭 진천군수, 생거진천 여성대학 특강 개최

송기섭 진천군수가 20일 우석대학교에서 열린 생거진천여성대학에서 교육생 80여 명을 대상으로 '여성의 사회 참여 확대의 필요성'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특강을 했다.

이날 특강은 제7기 생거진천여성대학의 '행복한 진천의 여성리더' 과정으로 여성의 능력개발과 체계적 여성교육을 위해 마련됐다.

송 군수는 특강에서 대전지방국토관리청장과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을 역임하는 등 30여 년간 중앙부처 고위공직자로 재직하면서 쌓은 경험을 토대로 우리 시대가 요구하는 여성리더의 역할과 리더가 갖춰야 할 기본적 소양에 관해 설명했다.

또한 진천군의 재정자립도 및 인구증가율 등 각종 성장지표에 대한 설명을 통해 진천군이 양적·질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추구해야 할 가치와 방향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며 진천시 승격 준비 등 변화하고 있는 도시 패러다임 대비한 여성의 역할에 대해 강조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여러분들이 앞으로 지역의 여성 리더로서 여성의 사회 참여 확대를 이끄는데 소중한 역할을 해달라"며 "군에서도 다양한 분야에 여성참여가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진천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20일 16: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