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KEB하나은행, 캐나다서 교포 대상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KEB하나은행, 캐나다서 교포 대상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 1

글로벌자산관리 선도은행인 KEB하나은행이 지난주 총 3회에 걸쳐 캐나다에서 교포 대상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홍콩, 중국, 인도네시아, 중남미(파라과이, 브라질)에 이어 북미지역에서 처음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금융권 최초로 교포 대상 부동산 자문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KEB하나은행의 자산관리와 글로벌 부문에서의 축적된 역량이 해외에서도 본격적인 시너지를 창출하기 시작했다.

KEB하나은행이 교포 손님들을 위해 부동산 가치평가에서부터 사업성 분석을 통한 매입·매각 자문까지를 총망라한 종합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으로써, 그 동안 국내로의 잦은 왕래가 어렵고, 거래를 믿고 맡길 대리인도 마땅치 않던 교포 손님들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

손님의 기쁨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KEB하나은행의 철학은 부동산 자문 서비스에도 그대로 투영됐다.

외형적 자문실적 증대보다는 부동산과 관련한 손님의 복잡하고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 이를 토대로 종합자산관리서비스(Total Asset Management)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은행권에서 유일하게 매입에서부터 관리, 처분에 이르기까지의 부동산 거래 모든 과정에 걸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계약 전 손님이 알기 어려운 하자나 리스크를 꼼꼼하게 점검하는 실사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24개국 153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글로벌 자산관리 분야를 선도해 온 KEB하나은행은 은행권 최초이자 현재까지 유일하게 홍콩과 인도네시아에 PB를 배치하고 있으며, 해외시장을 경험한 글로벌 PB들이 국내 PB센터에서 지점장, 센터장 등으로 활약하며 글로벌 자산관리 명가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현재 금융권 최초로 부동산자문서비스의 계약서를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로도 제공하고 있으며, 2015년 6월에는 역삼 International PB센터를 개점해 한국을 찾은 외국인 손님들에게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엽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손님의 기쁨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KEB하나은행의 철학을 바탕으로 오직 손님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KEB하나은행만의 다양하고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아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2월 22일 영국 런던에서 유로머니(Euromoney)지로부터 PB부문 국가별 최고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Best Private Bank in Korea)상을(총 14회 중)10회 째 수상한 바 있다.
(끝)

출처 : KEB하나은행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21일 10:4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