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해시, 우리 이웃의 아름다운 결혼식 축하해 주세요

김해시, 우리 이웃의 아름다운 결혼식 축하해 주세요 - 1

김해시에는 다문화가정 2천427명, 새터민 247명이 보금자리를 마련해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가정형편상 결혼식을 치르지 못하고 가정을 꾸린 경우도 있어 (사)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에서는 다문화가정 및 새터민 4쌍에게 합동결혼식을 선물했다.

21일(수) 11시, 내동 소재 메르시앙웨딩홀에서 오명규 (사)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장을 비롯한 회원 및 하객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새로운 마음으로 첫발을 내딛는 신랑 신부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냈으며 협회에서 결혼식 비용 일체를 부담하고 다양한 생필품 및 2박 3일의 제주도 신혼여행경비도 지원한다.

(사)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는 150여 개 회원사로 구성, 경영 아카데미 및 포럼 등을 통한 사업지식을 공유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으며 2015년, 2016년에 각 5쌍의 합동결혼식을 진행하는 등 주위의 어려운 이웃돕기에도 동참하고 있다.

김해시 여성가족과 관계자는 "다문화가정 및 새터민들이 지역사회에서 안정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한 (사)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불어 시민들도 이들이 조기정착할 수 있도록 관심과 배려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끝)

출처 : 김해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21일 15:4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