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하반기 해남군정, '신발끈을 다시 묶는다'

하반기 해남군정, '신발끈을 다시 묶는다' - 1

해남군은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를 갖고 올 하반기 누수없는 군정 추진에 만전을 기해 나가기로 했다.

군은 19일부터 22일까지 각 실과소별 2017년 상반기 추진실적과 하반기 추진계획에 대한 주요 업무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보고회에서는 상반기 동안 추진돼온 군정 현안과 주요업무에 대한 평가와 함께 하반기 추진계획에 대한 면밀한 검토가 이뤄진다.

특히 이번 보고회는 팀장 중심으로 주요업무에 대한 점검을 실시하고, 도출된 문제점에 대해 유영걸 군수권한대행 등 참석자들이 집중 토론을 하는 등 원활하고 속도감 있는 군정 추진의 방향을 모색해 나가고 있다.

또한 실과소의 개별 보고 뿐 아니라 농업, 지역개발, 보건복지, 문화관광 등 분야별 관련 부서들이 한자리에 모여 합동 보고를 하고 유사 업무에 대한 부서별 협력과 소통의 계기를 마련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영걸 해남군수 권한대행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상반기 동안 열심히 뛰어온 덕분에 군정이 순항하고 있다"며 "민선 6기 남은 1년도 방심하지 말고 긴장감을 가지고 지역발전을 위해 맡은 바 업무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끝)

출처 : 해남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21일 12:0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