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제천시, 찾아가는 투자유치설명회 개최

제천시, 찾아가는 투자유치설명회 개최 - 1

제천시(시장 이근규)는 21일 오전 11시 경기도 화성시 소재 H그룹 내 소재 생산(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등)을 담당하고 있는 M사를 방문해 대표이사와 임원진에게 제천의 투자환경 등에 대해 설명하는 '찾아가는 투자유치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제천시 투자유치전문관이 현재 조성 중인 제3산업단지의 홍보영상자료를 통해 제천의 투자입지환경 등을 설명하고 M사 대표이사 등 기업 임원진이 질문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설명회 중간 이근규 제천시장이 직접 나서 평택∼제천 간 동서고속도로 개통과 중앙선 복선전철화사업, 미니복합타운 내 근로자를 위한 행복주택 건설 등으로 제천이 중부내륙권 최고의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음을 적극 설명했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건강한 기업친화도시 제천, 인간중심 기업경영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가진 자연치유도시 제천을 만들기 위해 14만 시민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향후 기업투자계획 수립 시 제천으로의 투자를 요청했다.

이어 실제투자 시 투자절차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각종 지원방안과 맞춤형투자협력방안을 적극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지난해 제2산업단지가 100% 분양됨에 따라 현재 추진 중인 제3산업단지조성사업 및 분양이 시급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어 앞으로 찾아가는 투자유치설명회 등 전략적 유치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제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21일 15:0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