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전남도, 일자리 늘리기 아이디어 보내주세요

전라남도가 지역 일자리를 늘리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전라남도는 고용노동부 목포지청과 공동으로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 아이템과 정책 개선 등에 관한 '2017 전남지역 일자리 늘리기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30일까지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전라남도 특색을 반영한 사업아이템으로 신규 일자리를 늘릴 수 있는 아이디어, 기존 지역 일자리 정책 개선 및 변화 추진 아이디어 두 가지다.

일반부와 학생부, 사업자로 나눠 각계각층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할 예정이며, 심사를 거쳐 총 18건을 선발, 상장과 상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전남지역 일자리에 대해 아이디어가 있으면 도민뿐 아니라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전남의 일자리 정책 수립 및 사업 추진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강효석 전라남도 일자리정책지원관은 "새 정부 시책에 맞춰 전남지역에 많은 일자리가 창출되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며 "보내준 고견이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정책 수립 등에 반영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라남도는 일자리 대응 TF팀을 운영하면서 일자리 늘리기 시책 발굴 등에 적극 매진하고 있다.
(끝)

출처 : 전라남도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21일 15:2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