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LG전자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 대대적 마케팅 시동

LG전자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 대대적 마케팅 시동 - 1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체험단 모집, TV 광고, 유튜브 동영상 공개 등 다양하다.

LG전자는 23일부터 내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응모하려는 고객은 LG전자 '코드제로 A9' 홈페이지(www.lga9.co.kr)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월 중순에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7월 말부터 9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코드제로 A9'을 준다.

'베스트 사용기'를 남긴 3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모델명: 161DAW)도 선물한다.

또 LG전자는 지난 21일 '코드제로 A9'에 대한 유튜브 동영상(youtu.be/PdYzG9-a54Y)을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깔끔하기로 유명한 예능인 서장훈이 '코드제로 A9'의 청소 성능 및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담았다.

LG전자는 이번 주말부터 '코드제로 A9'에 대한 TV 광고도 내보낼 예정이다.

LG '코드제로 A9'은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상중심 타입의 무선 청소기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과 위생성, 긴 배터리 시간 등을 앞세워 글로벌 무선 청소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LG전자의 야심작이다.

'코드제로 A9'은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도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해, 상중심 무선 청소기 중 세계 최고 수준인 14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또 흡입구 부분에 추가로 탑재된 모터는 '파워 드라이브 브러시'를 1초에 16회 회전시켜 바닥 먼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빨아들인다.

또 이 제품은 LG화학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 2개를 사용하면 최대 80분까지 연속해서 청소할 수 있다.

배터리는 착탈식이라 교체도 편리하다.

사용자는 벽을 뚫지 않고도 충전대를 설치할 수 있어 제품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코드제로 A9'은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99.9% 차단해준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드제로 A9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LG전자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23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