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KEB하나은행, 'Yolo & For Me 환전 페스티벌' 실시

KEB하나은행, 'Yolo & For Me 환전 페스티벌' 실시 - 1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 www.kebhana.com)/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나를 위한 재충전을 위해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손님을 대상으로 오는 8월 20일까지 'Yolo & For Me 환전 Festiv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환전 페스티벌은 최대 90%까지 우대되는 사이버 환전 손님 포함,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온·오프라인에서 환전하는 개인 손님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KEB하나은행 전 영업점(공항지점 제외)에서 환전하는 모든 손님에게는 최대 7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사이버 환전 시에는 최대 90% 환율우대를 상시 받을 수 있다.

또한 미화(USD)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모든 하나멤버스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00만 원 상당), 아이패드미니(2명), 1만 하나머니(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KEB하나은행은 신세계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매입하는 손님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방문 시 골드멤버십 업그레이드 쿠폰과 온라인 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3만 원권 적립쿠폰을 증정한다.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손님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방문 시 커피 무료교환권과 선불카드 1만 원권을,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방문 시에는 선불카드 5천 원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여름방학 또는 휴가 등으로 재충전을 위해 해외여행을 가는 손님들에게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KEB하나은행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23일 11: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