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과 아이하트미디어뉴욕의 Q104.3, 조명 쇼 시연


-- 탑조명은 6월 24일 시티필드에서 진행되는 앙코르 공연과 싱크로 되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뉴욕 2017년 6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NYSE: ESRT))은 데드앤컴퍼니와 팀을 이뤄 동 밴드가 6월 24일 시티필드에서 공연하는 콘서트에 모일 40,000명의 팬에게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ESB)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LED 탑조명을 데드앤컴퍼니의 라이브 앙코르 공연과 싱크로하는 웅장한 쇼를 보여준다. 이 라이브 조명쇼에는 동 빌딩의 유명한 조명이 "네트 없이(without a net)" 펼쳐지는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명 디자이너 마크 브릭맨이 디자인한다. 본 행사는 ET 기준 밤 11시경에 진행된다.

시티필드 현장에서 쇼를 볼 수 없는 팬들은 밤 11시경부터 ESB의 라이브 탑조명을 감상하거나 뉴욕의 클래식 록 방송국인 아이하트미디어뉴욕(iHeartMedia New York)의 Q104.3 혹은 아이하트미디어의 올인원 스트리밍 음악 채널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 방송 라이브 스트리밍[https://www.iheart.com/live/q1043-1465/ ], 팟캐스트와 라이브 디지털 라디오 서비스 등을 통해 음악을 들으면서 이 축제에 참가할 수 있다. 쇼가 끝난 후에도 본 음악조명 쇼는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의 페이스북 www.facebook.com/empirestatebuilding/ 그리고 유튜브 www.youtube.com/esbnyc와 www.youtube.com/deadandcompany에서 온라인으로 볼 수 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맨해튼 미드타운에 1,454피트(지상에서 안테나까지) 높이로 솟아오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이 소유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이다. 에너지 효율과 인프라, 공공장소와 편의 시설에 대한 신규 투자를 통해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다양한 업종에 걸친 전 세계 일류 입주사들을 유치했다. 마천루에 설치된 최신 기술의 견고한 방송탑은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의 모든 주요 텔레비전과 FM라디오 방송국을 지원한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미국건축사협회가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빌딩으로 선정되었으며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전망대는 동 지역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방문지로서 전 세계 최고의 명소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 관한 상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empirestatebuilding.com, www.facebook.com/empirestatebuilding, @EmpireStateBldg[https://twitter.com/EmpireStateBldg ], www.instagram.com/empirestatebldg, www.youtube.com/esbnyc 혹은 www.pinterest.com/empirestatebldg/을 방문하기 바란다.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NYSE: ESRT)은 유수의 부동산투자신탁(REIT)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을 포함 맨해튼과 광역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에 소재한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 관리, 운영, 취득하고 재배치한다. 뉴욕주 뉴욕시에 본사가 있는 동사의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 포트폴리오는 2017년 3월 31일 현재 임대 면적 기준 1,010만 평방 피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맨해튼에 9개, 코네티컷주 페어필드 카운티에 3개와 뉴욕주 웨스트체스터 카운티에 2개 등 14개의 사무용 임대 부동산 940만 평방 피트와 상업용 임대 포트폴리오 약 708,000 평방 피트가 포함되어 있다.

아이하트미디어뉴욕
아이하트미디어뉴욕은 WHTZ-FM, WKTU-FM, WAXQ-FM, WWPR-FM, WLTW-FM, WOR-AM을 소유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하트미디어에 속해 있다. 미국에서 매월 2억5천만 명 이상이 청취하고 있으며 8천5백만 명 이상의 소셜 팔로워가 있는 아이하트미디어는 미국에서 가장 크게 전국 규모의 라디오와 텔레비전을 송출하고 있다. 동사는 멀티플랫폼 방송의 리더로서 858개의 소유 라디오 방송국을 통해 150개 이상의 지역에서 방송하고 있으며 동사의 라디오 방송과 콘텐츠는 AM/FM, HD 디지털 라디오, 위성 라디오, 인터넷 라디오 iHeartRadio.com 그리고 동사의 라디오 방송국 웹사이트, iHeartRadio 모바일 앱, 차량내 라디오,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및 스마트폰과 게임 콘솔을 통에서도 들을 수 있다.

아이하트라디오, 아이하트미디어의 디지털 라디오 플랫폼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음악 서비스로서 유저들에게 수천 개에 달하는 라이브 라디오 방송, 단 하나의 노래 혹은 시드 아티스트와 최고의 팟캐스트 및 퍼스널리티들이 제작한 아티스트 개인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10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아이하트라디오는 다른 어떤 라디오나 디지털 음악 서비스 업체보다 빠르게 1억 명의 등록 유저를 확보했다.

아이하트미디어의 플랫폼에는 라디오 방송, 온라인, 모바일, 디지털과 소셜미디어, 팟캐스트, 퍼스널리티와 유력 인사들, 라이브 콘서트와 행사, 신디케이션, 음악 조사 서비스와 독립적인 미디어 제작 등이 있다. 아이하트미디어는 아이하트미디어주식회사(iHeartMedia, Inc. (PINK: IHRT))의 한 부문이다. 상세한 회사 정보가 필요할 경우 iHeartMedia.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520442/Empire_State_Building_Logo.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479871/Empire_State_Realty_Trust_Inc_Logo.jpg

출처: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23일 17:5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