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바다양푼이동태탕' 안산초지점, 뒷맛이 개운한 동태탕으로 인기

'바다양푼이동태탕' 안산초지점, 뒷맛이 개운한 동태탕으로 인기 - 1

동태는 고단백 저칼로리에 비타민과 미네랄도 많은 보양 음식이다.

겨울이든 여름이든 어느 계절에 먹어도 좋다.

동태요리는 탕, 전골, 찜 같이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진정한 웰빙 음식이라고 할 수 있다.

이마트 고잔점 입구 앞 제일프라자 1층에 있는 '바다양푼이동태탕' 안산초지점은 맛있는 동태탕으로 한창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전국에 320개가 넘는 가맹점이 있는 주식회사 바다R.ef의 동태탕 전문 브랜드이다.

안산초지점은 테이블 12개의 넓은 매장으로 올해 5월 초 새로 오픈 했다.

이곳의 탕 국물은 시원 칼칼한 맛이 나며 뒷맛이 개운하다.

비린 맛을 완전히 잡아내어 젊은 층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탕 메뉴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도 동태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이 있다.

양푼이동태탕은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함으로 인기다.

알곤이탕은 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생선 내장을 처음 접하는 손님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섞어탕은 동태살, 알과 곤이가 고루 들어있어 단골들의 주메뉴다.

동태탕이나 전골, 찜은 밥반찬이 따로 필요 없는 음식이지만 안산초지점은 김치, 깍두기, 오징어젓갈, 어묵볶음, 계란찜 등 정성껏 만든 반찬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단체회식일 경우 메뉴를 통일해서 전골로 주문하면 저렴한 가격에 넉넉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전골은 동태전골, 동태만두전골, 동태내장전골, 동태해물전골의 4종류로 고소한 두부가 기본으로 들어간다.

여럿이 먹어도 남을 정도로 푸짐한 양과 함께 테이블 위의 레인지로 마지막 한입까지 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이곳의 장점이다.

전골에는 입맛에 맞는 사리를 추가하면 더욱 맛있는 음식이 된다.

사리류는 면사리, 야채, 알과 곤이사리가 있다.

건더기를 어느 정도 먹은 후 라면사리를 추가해 끓이면 얼큰하고 진한 맛의 동태라면이 된다.

얼큰한 탕과 전골 외에도 고춧가루를 사용하지 않는 지리(맑은 탕)도 있어 매운 것을 못 먹는 일행이 있거나 어린이를 동반할 경우 선택하면 된다.

지리로 선택하면 매운맛에 가려져 있던 동태 고유의 고소한 맛과 재료의 신선함을 더 잘 맛볼 수 있다.

매장 한쪽에는 매일매일 직접 손질한 신선한 동태만을 제공한다고 쓰여 있다.

매일 쓸 만큼만 손질하는 것은 신선도를 유지해 생태와 같은 맛을 내기 위함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www.badajini.co.kr) 안산초지점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743-6번지에 있으며 예약이나 문의는 전화 031-401-6954로 하면 된다.
(끝)

출처 : 주식회사바다알이에프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05일 11:3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