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고흥군, 지역 관광 발전 위해 사회단체와 간담회 개최



고흥군은 지난 17일 고흥문화회관 송순섭실에서 각 사회단체장 70여 명을 초청해 고흥관광 2천만 시대 성공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고흥관광 2천만 시대' 붐 조성을 위해 고흥군 관광의 현주소 및 그동안 추진사항에 대한 설명과 지역 여론 수렴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박병종 고흥군수는 "행정이 지역발전의 방향키를 잡았다면 여러분은 이를 완성하는 동력이라 할 수 있다"며 "지역발전은 행정의 힘만으로는 완성할 수 없기 때문에 사회단체장들이 지역사회의 리더로서 '고흥관광 2천만 시대'를 열어가는 데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사회단체장과의 대화시간에서는 관광 발전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함과 더불어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진행됐으며 관광으로 인구 절벽을 극복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총 결집해 나가자고 다짐했다.

한편 고흥군은 지난 3월 14일 '고흥관광 2천만 시대'라는 타이틀을 걸고 관광산업 육성에 고흥의 미래를 걸었으며 모두투어네트워크, 한국철도공사, 한국관광공사, 국제여행사 관계자 등 600여 명을 초청해 '고흥관광 2천만 시대 도약의 원년' 비전 선포식을 가진 바 있다.
(끝)

출처 : 고흥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17 17:00]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