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공항, 하절기 에너지절약 캠페인 실시

인천공항, 하절기 에너지절약 캠페인 실시 - 1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전력수급 대책기간(7. 10∼9. 8)에 맞춰 하절기 절전 실천을 홍보하기 위해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강남훈)과 함께 '2017 부채 전시를 활용한 하절기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인천공항 교통센터 등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2시 여객터미널 1층 밀레니엄홀에서 캠페인 개막 행사가 열렸다.

인천공항공사 김영규 시설본부장, 인천시 중구 안상수 국회의원, 인천시 조동암 부시장, 한국에너지공단 이상홍 부이사장 등 참석자들은 에너지절약 실천 방안을 안내하는 전단과 부채를 여객들에게 나눠주며 생활 속 에너지절약 실천을 강조하는 홍보활동을 펼쳤다.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인천공항 교통센터 지하 1층에서는 여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국가별, 시대별 부채 전시회, 나만의 부채 만들기와 자전거 발전기 체험 부스 등이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공사 김영규 시설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이 여객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체험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국민들이 생활 속 에너지절약 실천에 앞장설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인천공항은 Green, Eco, Smart 전략을 바탕으로 여객들이 공항을 보다 쾌적하게 이용하고 여름철에 시원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인천국제공항공사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19일 18: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