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LG 시그니처, 미국 아티스트 '조나단 애들러'와 손잡았다.

LG 시그니처, 미국 아티스트 '조나단 애들러'와 손잡았다. - 1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초(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프리미엄 마케팅을 위해 美 유명 아티스트 '조나단 애들러(Jonathan Adler)'와 손을 잡았다.

도예가이자 유명 디자이너인 '조나단 애들러'는 모던 라이프 스타일의 브랜드 매장인 '조나단 애들러'를 운영하고 있다.

'섹스 앤 더 시티', '월&그레이스' 등 유명 TV 시리즈의 세트 디자인은 물론 TV쇼 '톱 디자인'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LG전자는 현지시각 18일 미국 뉴욕에 있는 조나단 애들러 쇼룸에서 인테리어 및 패션 분야 에디터들을 대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미국 고객들은 올 9월부터 뉴욕,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달라스, 애틀란타, 마이애미 등에 있는 조나단 애들러 매장 10여 곳에서 'LG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조나단 애들러 매장에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과 조나단 애들러가 제작한 가구, 조명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을 함께 연출해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조나단 애들러는 "스타일과 혁신의 결합체인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보자마자 집에 있는 가전을 모두 다 바꿔버리고 싶을 정도였다"고 말했다.

한편, 'LG 시그니처'는 지난 상반기에 가전 매장뿐만 아니라 메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삭스 피프스 에비뉴(Saks Fifth Avenue) 등 프리미엄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뉴욕 맨해튼 주요 백화점에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했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이다.

LG전자 미국법인 마케팅담당 데이비드 반더월 부사장은 "차별화된 기술과 정제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LG 시그니처'가 조나단 애들러의 제품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 프리미엄 고객들의 눈높이를 충족시켜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끝)

출처 : LG전자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0일 11: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