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옹진군, 영흥면 장경리 해변 물놀이시설 개장식

인천옹진군, 영흥면 장경리 해변 물놀이시설 개장식 - 1

인천광역시 옹진군은 영흥면 관광기반 시설 구축을 위해 장경리 해변 일대에 물놀이시설을 개설해 조윤길 군수를 비롯한 군의원, 유관기관장, 주민 80여 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7월 20일 개장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한편 이번 개장식을 더욱더 의미있고 즐길 수 행사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영흥면에 위치한 공립영흥어린이집 및 키즈토리어린이집 원아 80여 명을 특별히 초청해 물놀이 시설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영흥면 장경리해변 물놀이 시설은 전체면적 1천490㎡ 내에 물놀이 수조, 조합놀이대, 물놀이 기구 15개 등 안전성을 고려한 놀이시설을 설치했고 수질 정수 및 1일 급수 공급 시스템으로 설비해 수질관리에도 역점을 뒀다.

옹진군은 이번 영흥면 장경리 물놀이 시설이 유아를 비롯한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여유 있고 쾌적한 여가를 보낼 수 있는 힐링테라피 장소를 제공하고 앞으로 추가적 사업과 지원을 통해 여름철 힐링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군 관계자는 "이번 영흥면 장경리해변 물놀이 시설 시범사업을 통해 향후 7개 면으로 확대해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고 즐길 수 있는 복합놀이문화시설을 확대 조성할 것"이라 전하며 해당 사업이 앞으로 지역주민 경제 활성화 기여에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끝)

출처 : 인천옹진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0일 14:3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