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송파구, 2017 송파구 UCC 공모전 개최

송파구, 2017 송파구 UCC 공모전 개최 - 1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송파구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시민들의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송파를 담아라!' 2017 송파구 UCC 공모전은 1인 미디어 시대에 발맞춰 송파구와 시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이다.

나아가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송파구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확산시킬 것으로 본다.

공모 주제는 송파에 대한 관광, 역사, 안전, 추억 등 송파구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내용으로 자유로이 선정하면 된다.

형식 또한 애니메이션, 드라마, CF 등 1분 이내의 창작 동영상물로 제한이 없다.

송파구 거주 여부와 상관없이 개인 또는 4인 이내의 팀으로 응모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오는 8월 14일까지로 송파구N방송국 홈페이지(songpatv.songpa.g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모한 영상물은 내부 위원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총 10편이 선정된다.

최우수 당선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시상금과 함께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결과는 오는 8월 22일 송파구 N방송국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시상식은 8월 25일 실시된다.

당선작은 송파N방송, 송파SNS, 유튜브에 게시되고 송파구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영상물로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 N방송국 홈페이지 및 구청 홍보담당관 방송미디어팀에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송파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1일 11:2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