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시 꿈벗도서관, 개관 5주년 맞아 주민과 함께하는 시간 마련

인천시 꿈벗도서관, 개관 5주년 맞아 주민과 함께하는 시간 마련 - 1

인천시 중구가 설립하고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이 운영하는 꿈벗도서관(관장 나병준)은 개관 5주년을 맞아 오는 8월 5일 토요일 지역 주민을 모시고 '개관 5주년 기념식'을 연다.

기념식에서는 우수이용자 시상식 및 기념케이크 커팅식에 이어 축하공연으로 '마술사 피터의 키득키즈 매직쇼'가 펼쳐진다.

이어서 개관 기념일인 8월 8일(화)에는 '감사 떡 나눔', '우리 가족 티셔츠 만들기', '영화상영' 등 야간시간까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8월 12일(토)에는 '두더지의 고민','가방 안에 든 게 뭐야?'의 김상근 작가와 함께하는 특강 및 체험행사로 꿈벗도서관 개관 5주년 기념행사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개관 5주년 기념식', '우리 가족 티셔츠 만들기', '김상근 작가와의 만남'의 경우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나머지는 도서관 이용자 누구나 함께할 수 있다.

꿈벗도서관 이호정 사서는 "꿈벗도서관과 지난 5년의 시간을 함께한 지역주민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참여의 장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꿈벗도서관 홈페이지(www.imla.kr/kb)나 전화(032-764-6111)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출처 :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5일 09: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