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양주시, 시민이 안전한 도시 만들기 '로고젝터' 설치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범죄예방을 통해 시민안전을 도모하는 등 감동양주 구현을 위해 덕계공원 등 6개소에 로고젝터(Logo Jector)를 설치했다.

로고젝터는 이미지글라스에 로고, 홍보 및 이벤트 문구, 경고문 등 시민에게 알리고자 하는 내용을 LED 조명을 투사해 표시하는 장치로 사전 범죄예방을 통해 시민의 안전을 도모하고 시정홍보와 함께 도시미관 상승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로고젝터로 표시되는 문구는 시 공무원 공모와 양주경찰서 협의 등을 통해 안전도시 양주를 강조한 ▲ '걱정마세요. 양주는 안전합니다'와 시민응원 문구인 ▲ '감동양주. 힘내세요. 언제나 당신을 응원합니다', ▲ '사랑합니다. 여러분은 양주시의 보물입니다', 시정 철학을 담은 ▲ '시민이 원하는 확실한 변화. 감동양주'를 선정하여 표출하고 있다.

시는 시민들의 반응 및 성과를 분석해 향후 확대 설치할 예정이며 9월 개최예정인 천만 송이 천일홍 축제 홍보 등 시정홍보와 함께 범죄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범죄 취약지역 방범CCTV 설치와 함께 범죄예방을 위한 시설물을 확대 설치해 시민안전을 통한 감동도시 양주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양주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1일 15:5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