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부산금정구 드림스타트, 'LOVE 릴레이 드림 미니운동회' 추진

부산금정구 드림스타트, 'LOVE 릴레이 드림 미니운동회' 추진 - 1

부산 금정구(구청장 원정희)는 지난 19일 드림스타트 초등학생 12명을 대상으로 LOVE 릴레이 3회차 동아리 활동인 '드림 미니운동회'를 진행했다.

'LOVE 릴레이'는 드림스타트 아동과 금정구청 직원취미클럽이 연계해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아동의 건전한 여가 지원 및 미래의 꿈을 키워나가는 성장기반을 조성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3회차 활동 '드림 미니운동회'는 드림스타트 아동과 금정구청 배드민턴 동아리인 '금정배드민턴' 직원들이 함께 배드민턴 시합을 토대로 한 즐겁고 신나는 신체활동을 통해 아동의 사회성 함양 및 긍정적 에너지 향상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활동에 참여한 한 초등학생은 "어른들과 함께 운동회를 한다고 해서 별로 기대를 안 하고 왔는데 선생님들이 너무 잘해주셔서 정말 재밌고 시간 가는 줄 몰랐다"고 소감을 말했다.

아이들과 함께 활동한 '금정배드민턴'의 한 직원은 "사실 업무가 끝났으니 집에 가서 쉬고 싶은 생각이 내심 들었는데 막상 와서 아이들과 함께 이것저것 재밌는 활동을 해보니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아 행복하고 보람된 하루였다"며 소감을 전했다.
(끝)

출처 : 부산금정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1일 17:1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