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캠비움 네트웍스, SMB 테크페스트 베스트 제품상 수상


-- 비마찰 802.11ac Wave 2 와이파이 솔루션들, 손쉬운 설치와 실내외 와이파이 액세스를 위한 고용량 성능 제공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롤링 미도우스, 일리노이주 2017년 7월 22일 PRNewswire=연하뉴스) 글로벌 유수의 무선 네트워킹 솔루션 제공업체인 캠비움 네트웍스(Cambium Networks[http://www.cambiumnetworks.com/ ])는 오늘,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개최된 SMB 테크페스트(SMB Techfest[http://www.smbtechfest.com/ ])에서 자사의 씨엔파일럿(cnPilot™[http://www.cambiumnetworks.com/products/wifi/ ]) 와이파이 제품들이 "베스트 제품(best product)" 상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25530/cambium_networks_logo.jpg

"SMB 테크페스트는 업계 최고 벤더들이 내놓은 훌륭한 제품들과 솔루션들을 선보이는 최고의 와이파이 콘퍼런스"라면서 "씨엔파일럿이 이번에 베스트 제품상을 수상해 매우 영광이 아닐 수 없다"고 캠비움 네트웍스의 CEO이자 사장(President)인 아툴 바트나가(Atul Bhatnagar)는 전했다.

비마찰 와이파이(Frictionless Wi-Fi)
기업과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캠비움이 관리하는 서비스 프로바이더 기능을 가진 대시보드 통해 자사들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상황을 보고 데이터 보안 관리, 브랜딩과 네트워크 정보에 대한 롤 기반의 접근을 실현할 수 있다. 또한 씨엔마에스트로(cnMaestro™[http://www.cambiumnetworks.com/products/software-tools/cnmaestro/ ]) 관리 시스템은 행사, 경고 알림과 포매팅 보고를 관리하고 CRM 시스템들을 통합하는 API들을 보유하고 있다.

적응형 아키텍처(Adaptive Architecture)
캠비움 고유의 적응형 아키텍처는 컨트롤러 관리 네트워크들을 다음과 같은 유연한 3가지 방법들로 구축할 수 있다:

1. 클라우드 컨트롤러(Cloud controller)
2. 로컬 컨트롤러(Local controller)
3. 새로운 오토파일럿 자율 관리 옵션(The new AutoPilot autonomous management option)

"오토파일럿으로 컨트롤러를 손쉽고 경제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면서 "오토파일럿을 활용, 와이파이 AP는 32개의 AP 혹은 1,000명의 접속자를 지원한다. 본 솔루션은 필요 시 클라우드 또는 로컬 컨트롤러 솔루션으로 옮길 수 있는 옵션과 함께 와이파이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투자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한편 라이선스 혹은 운영 비용을 요구하지 않는다"라고 캠비움네트웍스의 제품 담당 SVP인 비브후 비벡(Vibhu Vivek)은 전했다.

"캠비움 네트웍스는 기업과 네트워크 사업자들이 제공하는 와이파이 서비스들의 니즈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다. 씨엔파일럿은 매력적인 장비 비용을 자랑하며 라이선스 비용을 상당량 절감한다"고 오붐(Ovum)의 프랙틱스 리더(Practice Leader)인 다릴 스쿨라(Daryl Schoolar)는 전했다.

입증된 솔루션들
호텔들은 씨엔파일럿을 설치, 최고의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를 실시할 수 있다. "아쿠아리오스 호텔은 현재 룸 와이파이 서비스가 가능한 다수의 씨엔파일럿 E400 옥내 액세스 포인트들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E500 옥외 액세스 포인트들을 통해 수영장과 개인전용 주차장에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캠비움 네트웍스는 지금까지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고 멕시코, 바하에 소재한 아쿠아리오스 호텔(Hotel Aquarios)의 매니저인 호세 바리오스(Jose Barrios)는 전했다.

이지웹 디지털(Easyweb Digital)은 씨엔파일럿 와이파이 솔루션들을 통해 호주의 오지 마을들을 연결했다. "이 중요한 통신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이 넉넉하지 않았다"면서 "이지웹 디지털은 호주 오지의 자연환경을 견딜 수 있는 가성비 높고 유지관리비가 적은 솔루션이 필요했다. 캠비움 네트웍스와 함께 이 문제를 해결했으며, 경쟁력 있는 비용의 플랫폼에 구현된 다양한 장점들은 기대하지 못했던 풍부한 보너스처럼 생각됐다"고 이지웹디지털의 비즈니스 매니저인 다니엘 사케로(Daniel Sacchero)는 전했다.

라이브 웨비나
캠비움 네트웍스는 미 중부시간(CDT) 기준 7월 25일 오전 9시에 무료 "오토파일럿(AuotPilot[http://www.cambiumnetworks.com/cnpilot_may2017/ ])"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을 연다. 해당 세션 참석을 위한 등록은 다음(Register here[https://register.gotowebinar.com/register/2423962827182787585 ])을 클릭하면 된다.

캠비움 네트웍스(Cambium Networks)에 대해
캠비움 네트웍스는 연결되지 않은 사람, 장소와 사물을 연결하는 전 세계 유수의 신뢰성 높은 무선 솔루션을 공급업체다. 캠비움 네트웍스는 신뢰성 높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무선 협대역과 광대역 플랫폼 등 당사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제조업, 일반 기업, 정부의 망 운영자 등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 제공자들이 경제적이고 신뢰성 있는 고성능 통신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당사는 현재 150개 이상의 국가들의 까다로운 수천 개 네트워크에 구축된 7백만 개가 넘는 무선 통신들을 보유하고 있다. 시카고 외곽에 본사를 두고 미국과 영국, 인도에서 R&D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캠비움 네트웍스는 전 세계의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대리점들을 통해 솔루션을 판매한다. www.cambiumnetworks.com.

미디어 문의:
사라 블랙(Sara Black)
1-213-618-1501
sara@bospar.com

출처: 캠비움 네트웍스(Cambium Networks)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2일 15:4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