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사이버한국외대, 미국 오하이오대학교 교수 초청 특강 개최

사이버한국외대, 미국 오하이오대학교 교수 초청 특강 개최 - 1

미래형 교육을 지향하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7월 29일(토) 사이버관 소강당에서 미국 오하이오대학교(Ohio University)의 교수를 초청해 학생과 동문,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특강을 개최한다.

이날 특강에는 오하이오대학교 언어학과 Dawn Bikowski 전임교수가 'TESOL Foundation and Teaching English with Technology'라는 주제로 테솔 과정과 효율적인 영어 교수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사이버대학교 영어학부 중 최다 교수, 튜터, 재학생을 자랑하는 사이버외대 영어학부의 입학설명회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영어학부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Robert Bern 교수와 Terri Berger 교수가 참석자를 대상으로 학부 특장점, 교육과정, 학부 활동 등을 소개하고 입학절차 또한 안내한다.

이어서 오하이오대학교 박효정 전임교수가 2017-2학기부터 개설한 사이버한국외대와 오하이오대학교의 공동 수료증 과정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이 과정은 Business English 수료증 과정과 TESOL/TEYL 수료증 과정 등 총 두 가지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오하이오대학교 교수진이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 만큼 보다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가 담겨있다.

무엇보다 학생들이 문제없이 이 과정을 원활하게 수료할 수 있도록 사이버외대 교수와 튜터가 학습 Q&A를 활용해 강의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이해를 돕고 있다.

한편, 국내·외 우수한 교수진과 최첨단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 사이버한국외대는 외국어와 실용학문의 글로벌 융복합 교육을 선도하는 4년제 사이버대학교로서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금융회계학부 ▲지방 행정·의회 학부 등 총 8개 학부를 운영하고 있다.

사이버외대는 오는 8월 1일(화)부터 8월 14일(월)까지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www.cufs.ac.kr/adms) 혹은 전화(02-2173-2580)로 확인 가능하다.
(끝)

출처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5일 10: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