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천시, 새마을문고 강변공원에 피서지 문고 운영

김천시, 새마을문고 강변공원에 피서지 문고 운영 - 1

김천시 새마을문고(회장 정택배)는 25일 오전 11시 강변공원에서 피서지 문고 개소식을 열고 오는 8월 8일까지 15일간 피서지 문고를 운영한다.

피서지 문고는 독서 생활화와 건전한 휴가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김천시 새마을문고에서 보관하고 있는 천 여권의 양서를 피서지를 찾은 시민들에게 무상으로 대여하는 행사이다.

이날 피서지 문고 개소식에는 김장배 김천시 새마을문화관광과장, 김종철 경상북도 새마을문고 회장, 배수향 김천시 새마을회 회장, 정택배 김천시 새마을문고 회장, 새마을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피서지 문고 개소식 행사는 정택배 새마을문고 회장 인사 말씀, 내빈 축사, 테이프커팅 순으로 진행됐는데 개소식 행사 이후 에너지 절약 캠페인도 벌였다.

정택배 새마을문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민들이 피서지문고 통해 책 속에서 행복을 느끼고 마음의 양식을 쌓으면서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김천시 새마을문고는 피서지문고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29일 오전 10시 강변공원에서 유아,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해 시상할 계획이다.
(끝)

출처 : 김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5일 15:4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