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에이치에스피라이프, '화담발효백수오' 출시

에이치에스피라이프, '화담발효백수오' 출시 - 1

힐링건강문화기업 (주)에이치에스피라이프(HSPLIFE, 대표 박애자)는 여성들에게 더욱 좋은 건강식품 '황칠가 화담발효백수오'를 출시했다.

이 황칠가 화담발효백수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한 공인검사기관의 유전자분석을 통해 백수오 원료로 확인받아 판매가 허용된 건강식품이다.

황칠가 화담발효백수오는 영원한 젊음의 상징 백수오와 천 년의 신비 황칠, 여성을 더욱 빛나게 하는 호로파, 활력 충전의 복분자를 극진한 정성으로 공들여 빚어낸 복합 추출 액상차로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황칠가 화담발효백수오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으로 비유해 담아낸다는 의미로, 황칠가 화담발효백수오 제품만의 세 가지 특별함이 있다.

첫째, 황칠가 화담발효백수오는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특허받은 자체 제조한 약초 퇴비를 사용해 백수오 뿌리에 사포닌 성분을 많이 함유한 효능이 좋은 3년 이상 된 토종 백수오만을 원료로 사용한다.

둘째, 황칠가 화담발효백수오는 특허 인증된 '백수오 저과당 발효 효소 가공 공법'으로 발효해 체내 흡수율이 높고 영양분이 온전히 살아있다.

셋째, 황칠가 화담발효백수오에는 독특한 의술과 의학적 방식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의가(醫家)의 노하우가 집약돼 있다.

전통 의가의 방식은 물을 24시간 끓인 묵비탕, 6시간 끊인 백비탕에 찬물을 가미한 음양탕 제조법으로 물을 끓여 인체의 산성화를 알칼리화해 건강하게 만드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황칠가 화담발효백수오는 묵비탕으로 모든 재료를 열병합 처리해 제조한 제품이다.

(주)에이치에스피라이프는 힐링건강문화기업으로서 인간사랑, 지구사랑을 모토로 힐링생활 문화 상품을 통해서 건강(Health), 행복(Smile), 평화(Peace)를 실현하는 삶을 만들고자 설립됐다.

(주)에이치에스피라이프는 힐링, 명상, 식품 및 생활, 건강, 뷰티, 의류 상품 등 다양한 힐링 상품을 연구, 개발해 판매한다.

특히 배꼽힐링 도구인 힐링라이프를 비롯해 황칠가 브랜드로 황칠진액, 황칠차, 황칠신명단, 황칠향, 황칠샴푸, 황칠화장품 등 황칠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끝)

출처 : 에이치에스피라이프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6일 11:4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