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창원시, 스페셜올림픽 전국하계대회 참가선수 및 관계자 격려


창원시, 스페셜올림픽 전국하계대회 참가선수 및 관계자 격려 - 1

'제13회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가 지난 7월 25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는 27일까지 3일간 창원시 일원에서 2천500명의 선수단, 경기운영요원, 자원봉사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펼쳐지고 있다.

안원준 창원시 행정국장은 대회가 본격적으로 진행된 26일 농구경기가 진행되는 창원체육관을 시작으로 창원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육상, 배드민턴경기장, 탁구경기장, 축구경기장, 수영경기장 등 7개 종목 경기장을 일일이 방문해 임원, 선수단을 격려했다.

아울러 성공적인 대회운영을 위해 폭염 속에서도 경기운영 보조, 경기장 안내, 선수단 식음료 제공, 안전사고 방지 등의 분야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만난 한 대회 관계자는 "창원시가 그 어느 대회보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해준 데 대해 감사드린다"면서 "특히 그 어느 도시보다 좋은 시설에서 수영경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축구경기를 천연구장에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원준 창원시 행정국장은 "승자와 패자가 없는 스페셜올림픽의 정신 아래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우리 시도 대회 기간 중 선수단, 가족 등이 경기장, 기숙사, 편의시설 이용에 불편사항이 없도록 긴장을 늦추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창원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6일 17:4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