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고훈군,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개관 기념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고훈군,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개관 기념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 1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이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개관을 기념해 오는 9월 5일 오후 3시 박지성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예심은 다음 달 3일 오후 1시에 고흥 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열리며 1차 무반주 심사와 2차 노래방 반주 심사를 거쳐 선발된 15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예선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5일까지 읍면사무소에 신청하면 되고 예심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오는 9월 5일에 열리는 전국노래자랑 고흥군편 본선 공개녹화에는 고흥 출신 초대가수 류기진을 비롯해 김용임, 현숙, 성진우 등이 출연해 흥겨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9월 중 KBS 1TV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흥군 문화체육사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 하반기 개관 예정인 고흥분청문화박물관은 두원면 운대리 141-1번지 일원에 지상 3층 9,720㎡ 규모로 건립돼 현재 전시연출이 한창 진행 중이며 운대리 분청사기를 비롯해 역사 및 설화를 전시, 관람, 체험할 수 있도록 개관을 위한 막바지 준비 중에 있다.
(끝)

출처 : 고흥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8-11일 16:1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