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MXM 임영민·김동현, 토니모리 첫 광고모델 발탁

MXM 임영민·김동현, 토니모리 첫 광고모델 발탁 - 1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최근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유닛 그룹 MXM 임영민과 김동현을 토니모리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MXM은 토니모리를 통해 광고모델로서는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이게 됐다.

토니모리는 희망 열매캠페인, 여성 골퍼 후원 등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꿈을 향해 도전하는 MXM 멤버들의 모습이 토니모리의 비전과 취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

또한,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토니모리의 새 얼굴 임영민, 김동현과 함께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MXM 임영민과 김동현은 얼마 전 화제를 모으며 막을 내린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유닛 그룹 MXM을 결성해 음원을 발표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MXM은 믹스앤 매치(MIX&MATCH)와 모어 앤 모어(MORE&MORE)의 약자로 두 멤버의 매력을 합쳐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겠다는 뜻과 동시에 계속 더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토니모리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들은 특유의 상큼한 소년미를 뽐내며 광고모델로서의 첫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피지 케어 라인인 타코포어 시리즈, 발색력과 지속력을 모두 갖춘 겟잇틴트 등 토니모리 베스트 제품과 함께 곧 출시 예정인 F/W 메이크업을 풋풋하게 소화해내 현장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전언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임영민과 김동현이 지닌 밝은 에너지가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토니모리의 취지와 잘 맞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MXM 임영민과 김동현이 함께 한 토니모리 화보는 오는 8월 말 토니모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 채널 및 전국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출처 : 토니모리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8-17일 14:4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