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AsiaNet] 아스타나 2017 엑스포 중국관에서 하이난의 날 행사 개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9667

(아스타나, 카자흐스탄 2017년 8월 16일 AsiaNet=연합뉴스) “연중 샘물이 흐르고, 언덕과 계곡에서 꽃과 과일이 넘치는 천애해각(Tianya Haijiao)으로 오세요!” 2017년 8월 14일, 하이난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하이난, 건강한 섬” 행사가 아스타나 2017 엑스포 중국관에서 막을 올렸다. 하이난의 열대 노래와 춤의 향연이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개막식에는 하이난 CPPCC 위원회 의장 Yu Xun,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CCPIT) 부의장 Wang Jinzhen, 카자흐스탄 주재 중국대사관 임시 대사 Liu Jiangping, 카자흐스탄 문화체육부 관광산업위원회 의장 Mynyura Murzamadieva, 전시관 대표, 카자흐스탄 사업계 귀빈, 하이난 경제무역 대표단을 비롯해 중국과 여러 해외 국가의 매체 관계자 등을 포함해 약 160명이 참석했다.

Yu Xun 의장은 개막식에서 연설하며, 하이난의 경제 실적을 간략하게 소개했다. 그는 “아름다운 하이난, 건강한 섬”이 행사의 주제일 뿐만 아니라, 하이난에 대한 정확한 묘사라고 언급했다. 그에 따르면, 하이난은 지역 주민의 행복한 고향, 더욱 푸른 중국의 정원 및 세계적인 관광 천국으로 부상하고자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최근 수년간 하이난의 관광사업은 변혁과 업그레이드를 단행하고, 하나를 위한 모든 관광사업을 본격적으로 시행하며, 관광객 해외 면세 쇼핑 정책을 완화했다. 향후 하이난은 관광사업, 효율적인 열대 농경, 헬스케어 등을 포함해 12개 핵심 산업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Mynyura Murzamadieva는 하이난을 주제로 한 활동을 통해 관광 천국으로서 하이난을 들여다보고, 관광사업 부문에서 중국과 카자흐스탄 간의 협력 전망을 낙관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녀는 중국 관광객을 촉진하고, 더 많은 중국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카자흐스탄 정부가 비자 과정을 최적화하고, 중국 관광객을 위한 무비자 환승 정책을 제공함으로써 조정을 도모하고 있다고 말했다.

개막식에서는 두 건의 협력 계약이 체결됐다. 그중 하나는 하이난 CCPIT, 카자흐스탄 국제 무역협회 및 카자흐스탄-중국 무역진흥협회 간에 체결됐다. 하이난 농경부, 하이난 관광 위원회 및 하이커우, 단저우, 원창, 충하이, 완닝 등을 포함한 여러 도시는 하이난과 카자흐스탄 간의 협력을 증진하고자 현장에서 지역의 특별 산업(효율적인 열대 농경, 관광사업 및 헬스케어 등)을 홍보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하이난은 유명한 “중국 직물 역사의 살아있는 화석”이라 불리는 리(Li) 부족의 양단 제조기법과 이 지방의 고유한 한의학 물리치료법도 선보였다. 중국관을 방문한 관광객에게는 하이난 커피와 지역 음식을 맛볼 기회도 제공됐다.

자료 제공: Hainan CCPIT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294653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8-17일 17:4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