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AsiaNet] 환상적인 붉은 해변 찾기에 좋은 시기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9685

(판진, 랴오닝 2017년 8월 17일 AsiaNet=연합뉴스) 중국 동북부에 있는 판진 시의 환상적인 관광 명소인 붉은 해변 국립풍경회랑에서 8월 14일 제2회 “붉은 해변컵(Red Beach Cup)” 국제청년예술제가 막을 올렸다. 중국, 러시아, 미국 및 기타 11개국에서 200명이 넘는 청년들이 이 행사에 참여했다.

랴오허 강둑과 보하이 만 연안에 있는 판진의 붉은 해변 국립풍경회랑은 세계 최대의 붉은 습지로, 독특한 붉은 해안선, 풍부한 습지 자원 및 우거진 갈대 습지가 특징이다.

“붉은 해변”은 AAAA급 명승지다. AAAA급은 중국에서 두 번째로 높은 명승지 등급이다. 매년 100만 명이 넘는 국내외 관광객이 붉은 해변을 찾아 끝없이 펼쳐진 붉은 바닷가, 수만 마리의 행복한 물새 및 거대하게 물결치는 갈대 바다 등을 감상한다. 이곳은 그야말로 자연 풍경과 인간 경관이 완벽하게 결합한 관광지다.

습지대를 덮는 해조 덕분에 환상적인 경관이 탄생한다. 매년 여름과 가을에 알칼리 성분이 들어오고, 염분이 넘치게 되면 이 해조가 붉은색으로 변한다. 그리하여 끝없이 펼쳐진 붉은 바다가 탄생하는 것이다.

붉은 해변의 또 다른 장점은 세계 최대의 갈대 습지다. 이곳에는 다양한 야생 동물과 식물이 서식한다. 이곳에 건설된 구각교는 마치 험난한 바다로 향하는 파도처럼 바다에 흔들리고 하늘로 녹아 든다. 이 다리를 건너면서 양쪽으로 펼쳐진 붉은 해변과 갈대 습지를 감상하고, 철새의 노래를 들으며, 거대한 바다가 지닌 자연의 힘을 느낄 수 있다.

판진의 붉은 해변 국립풍경회랑에는 10개의 명승지가 있다. 이곳은 5월경에 붉은색으로 변하며, 10월까지 붉은색에서 보라색으로 점점 변한다. 따라서 이곳을 관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5~10월이다.

모든 방문객은 이곳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판진의 붉은 해변 국립풍경회랑은 적절하게 발전된 도시 판진에 따라 디지털화와 스마트 여행을 통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뜨거운 여름에는 다채로운 판진으로 와서 시원함을 만끽하고, 습지에서 기운을 되찾는 것도 좋을 것이다.

문의처: Ms. Li. +86 18642777977

자료 제공: Panjin Red Beach Wetland Resort Administrative Committee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294720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8-18일 13:1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