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연수구, 2017 연수 푸드락 페스티벌 개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다음 달 16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내 소공원에서 '2017 연수 푸드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제9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요리경연대회를 통해 연수구 대표 맛집을 선정하며 올해 처음으로 서울, 경기, 인천지역 대학동아리 경연대회가 함께 펼쳐진다.

이날 행사에서 맛있는 집으로 선정된 업소 중 8개소가 참가하는 왕중왕 요리경연대회를 진행하며 주민들의 맛 평가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하게 된다.

개막 축하공연으로 대학응원단의 흥겨운 응원무대와 KBS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한 유명 팝페라 가수의 축하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힙합, 댄스, 노래분야 대학동아리 27개 팀이 참가하는 경연대회를 진행하며 전문심사단과 함께 관람객들의 평가로 6개 시상팀을 선정하게 된다.

부대행사로 지역 식품제조가공업 생산제품 할인판매, 연수구 베이커리 공동브랜드 홍보관, 청년창업 체험관 및 케이크, 쿠키 등 먹거리만들기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이밖에 구 대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음식놀이마당을 개장해 수익금 전액을 연수구장학재단 등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재호 구청장은 "연수구의 맛과 멋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2017 연수 푸드락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구민과 관광객이 즐거운 축제를 즐기며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인천연수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8-18일 14:2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