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쿼터샵, 고프로 히어로5·정품 액세서리 할인 이벤트


쿼터샵, 고프로 히어로5·정품 액세서리 할인 이벤트 - 1

성수기를 피해 휴가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불볕더위가 한층 꺾인 뒤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쿼터샵이 산이든 바다든 상관없이 야외 활동 촬영에 유용한 액션캠, 고프로 히어로5와 정품 액세서리를 할인 이벤트와 함께 선보인다.

고프로 히어로5는 역대 고프로 제품 중 가장 뛰어난 재주와 성능을 자랑한다.

4K 영상과 1천200만 화소의 사진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촬영 장면 미리 보기, 재생, 설정, 편집 등의 모든 작업이 가능하다.

180m 떨어진 거리에서도 카메라 모든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스마트 리모트까지 챙기면 셀프 촬영도 문제없다.

또한 별도의 장치 없이 본체만으로 수심 10m까지 촬영할 수 있으며 방수팩인 하우징 슈퍼 스위트를 씌우면 수심 60m 잠수는 물론 자갈이나 돌로부터 렌즈를 안전하게 보호해 등산이나 가벼운 운동을 할 때도 효율적이다.

날씨가 선선해지면 사랑받는 패러글라이딩이나 바이크 등의 레포츠를 즐길 때 유용한 특징과 액세서리도 풍부하다.

전자식 손 떨림 방지(EIS)기능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촬영하며 마운트를 풀지 않아도 카메라를 360도 회전하거나 위아래로 반전 가능한 핸드 앤 리스트 스트랩을 활용하면 좀 더 역동적인 영상을 담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고프로 시리즈 중 최초로 음성 제어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 목소리만으로 손쉽게 카메라를 작동시킬 수 있으며 음성 인식 방수 리모컨 레모까지 갖추면 두 손이 자유롭지 않을 때도 촬영이 수월하다.

쿼터샵은 오는 8월 31일까지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추가 할인 쿠폰을 발행해 소비자가인 56만5천 원인 고프로 히어로5는 43만7천 원에 제공한다.

이 외 43만 원인 소형 액션캠 히어로5 세션은 35만 원에, 하우징 슈퍼 스위트 등 10여 종의 다양한 정품 액세서리는 온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끝)

출처 : 타이드스퀘어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8-18일 15:5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