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시설안전공단, 지역사회 진단업체 대상 찾아가는 설명회 실시

시설안전공단, 지역사회 진단업체 대상 찾아가는 설명회 실시 - 1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지난 18일 경남 진주시 내 시설물진단 업체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설명회를 실시했다.

지난 6월 진주혁신도시로의 지방이전이 완료된 공단이 적극 추진 중인 지역사회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설명회에는 사회공헌 담당자 및 시설물정보관리종합시스템(FMS) 운영자가 참석했다.

이날 공단은 해당 업체의 신규 수주 등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경남 및 부산광역시 내 의무점검대상 시설물 목록을 제공했으며 이와 함께 점검실적 보고절차를 시스템 담당자가 직접 시연해 적극적으로 설명했다.

추가로 공단은 현재 개방 중인 시설물관련 공공데이터에 대해 적극 홍보했으며 추가로 개방을 원하는 데이터에 대해 조속히 개방해 적극적으로 지역사회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또한 공단은 지역사회 축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10월에 열리는 '진주 남강유등축제' 입장권을 전달 및 참가를 독려했다.

강영종 이사장은 "공단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공단이 보유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활용해 재능기부 형식으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함께 성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끝)

출처 : 한국시설안전공단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8-18일 17: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