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여주시, 금사·산북 우정의 날 행사 개최

여주시 산북면과 금사면은 18일 산북체육공원에서 산북면이장협의회(회장 이준구) 주관으로 금사·산북면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제15회 금사·산북 우정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원경희 시장, 이환설 시의회 의장, 방영철 산북면장, 김홍래 금사면장을 비롯한 내빈과 금사·산북의 기관사회단체장, 각 리장, 지역주민 200여 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두 면의 지역발전을 위해 유익한 지역 정보를 서로 교환하고 정성스럽게 마련한 음식을 함께 나눠 먹으며 게이트볼, 족구대회 등 체육행사에 참여해 친목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준구 산북면 이장협의회장은 개회사에서 "금사면민과 산북면민이 함께하는 제15회 금사·산북 우정의 날 행사를 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산북면과 금사면이 하나가 돼 더욱 살기 좋은 고장으로 발전해 나가도록 다 같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산북면과 금사면에서 교차로 주관하는 '우정의 날 행사'는 내년 금사면에서 더 크게 발전하는 모습으로 만날 것을 기약하며 행사를 마쳤다.
(끝)

출처 : 여주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8-18일 17:4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