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부산연제구 연산2동, '지역사회 인적안전망 워크숍' 실시

부산연제구 연산2동, '지역사회 인적안전망 워크숍' 실시 - 1

연제구 연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영곤)는 지난 12일 2017년 다복동 사업의 핵심리더인 지역사회 인적안전망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김해 한옥체험관에서 개최된 워크숍은 연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복지통장, 민간사회안전망 복지회 회원, 맞춤형 복지팀원 등 20여 명이 함께 참여해 김해 역사유적지 탐방, 전통문화체험과 더불어 위원 간 소통하는 자리가 됐다.

이번 워크숍은 민·관 협력을 통한 연산2동 다복동 사업의 발전방향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한 토의와 지역의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방법을 찾기 위해 연구하는 시간도 가졌다.

워크숍에 참석한 위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서로를 더 잘 알고 소통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됐다"며 "지역사회 인적안전망의 역할과 민·관 협력의 중요성을 알게 됐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영곤 민간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위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정보와 의견을 나누고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 "연산2동 지역사회 인적안전망이 어려운 이웃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소중한 이웃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부산연제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14일 17:3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