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옹진군, 영흥도 망둑어 낚시대회 개최

인천옹진군, 영흥도 망둑어 낚시대회 개최 - 1

옹진군 영흥도 용담어촌체험마을에서 오는 10월 21일 토요일에 망둑어 낚시대회가 열린다.

영흥수산업협동조합이 주관하고 옹진군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만5천 원이다.

선착순으로 250명을 신청 접수받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옹진군 특산품, 기념품 및 점심을 제공한다.

아울러 참가자들이 옹진군의 따듯한 정과 넉넉함을 느낄 수 있도록 1위에서 6위까지 수상자에게 상금과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고 참가자 가족들도 함께할 수 있도록 갯벌 체험장을 50% 할인해 개방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대회가 열리는 용담 어촌체험마을은 수도권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바다가 주는 풍요로움과 자연의 위대함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갯벌에서는 자연산 바지락과 굴, 낙지, 고둥 등을 잡을 수 있고 먹이를 보면 억척스럽게 달려드는 망둑어 낚시로 짜릿한 손맛까지 즐길 수 있다.

조윤길 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어촌체험객들이 옹진군 어촌마을을 찾게 될 것을 기대하며 영흥도 망둑어 낚시대회 참가자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대회준비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인천옹진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19일 17:3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