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Risen Energy, 3.9MW 태양광 PV 발전소 건설에서 쿠바 지원 입찰 수주

- 이번 공동 프로젝트는 재생 에너지 부문에서 중국-쿠바 협력을 더욱 도모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닝보, 중국 2017년 9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근 Risen Energy가 3.9MW 규모의 태양광 PV 프로젝트 건설에서 쿠바를 지원하는 입찰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그에 따라 Risen Energy는 260W 고효율성 다결정 모듈,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 일치하는 접속 배선함, 태양 밀폐제 및 태양광 PV 발전소에 필요한 기타 제품 등을 포함한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

Risen Energy가 쿠바의 태양광 PV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이 단계는 재생 에너지 분야에서 중국과 쿠바 간의 협력에 확실히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양국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Risen Energy 회장 Wang Hong은 성명문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자사는 지난 수년간 ‘여러분이 자사를 선택할 때마다 자사의 파워는 물론 여러분의 가치도 높아집니다’라는 핵심 원칙을 고수했다. 실제로 자사의 연구개발팀은 꾸준한 노력을 통해 다면적인 첨단 기술을 개발했으며, 자사가 국제 태양광 산업에서 주요 입지를 점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동시에 국가 수준의 자사 실험실은 자사가 생산 라인에 포함하고자 하는 모든 재료를 세밀하게 테스트한다. 재료는 여러 가지 테스트를 거쳐 실험실로부터 승인을 받은 후에야 사용된다. 이 정책 덕분에 자사는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인정을 받아왔다. 이는 자사가 쿠바와 같은 새로운 시장을 탐색할 수 있는 견고한 토대가 됐다.”

계약 내용에 따르면, Risen Energy는 쿠바 측에 태양광 PV 모듈과 관련 재료를 공급해야 한다. Risen Energy는 모듈의 안전한 설치를 촉진하고, 모듈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고자, 항상 그랬듯이 엄격한 품질 기준을 준수하고, 이 프로젝트의 시행을 비롯해 지역 국민의 재정적 혜택을 위해서도 높은 품질을 보장하는 제품을 공급했다.

Wang Hong 회장은 “재생 에너지 시장의 잠재력은 재생 에너지, 더욱 구체적으로는 태양광 산업이 쿠바 정부의 에너지 최적화 및 재생 에너지 증진 정책에서 최우선순위가 됐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이는 자사가 중국-쿠바 관계를 더욱 도모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언급했다. 이어 “이런 이유로, 이번 공동 프로젝트와 더불어 고효율성 태양광 PV 모듈에 관한 자사의 방대한 경험이 쿠바가 재생 에너지 기반시설을 개발하고, 에너지 믹스의 일환으로 재생 에너지원을 더 높은 수준으로 사용하도록 지원할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중국 산업의 기술력을 공급함으로써 쿠바의 에너지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isen Energy Co., Ltd,
marketing@risenenergy.com

출처: Risen Energy Co., Ltd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19일 18:11] 송고
보도자료 검색